솔루션 개발 상담 및 데모 시연

빅크라우드 솔루션의 동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본사를 방문하시거나 요청을 주시며 담당자가 방문을 통해 솔루션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솔루션 적용 및 개발 계약

솔루션 적용 및 개발 계약후에 업무가 진행됩니다.

· 솔루션 계약 방식 결정
· 솔루션 적용 범위 및 추가개발
· 개발일정 및 오픈일정

기획내용 및 아이디어 정리

클라이언트가 기획한 서비스의 내용과 특징을 파악하는 단계입니다.
만족도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개발초기에 클라이언트와 개발사간에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의견조율이 필요합니다.

· 크라우드펀딩 서비스 컨셉
· 펀딩 상품의 종류 및 특성
· 투자 수수료 및 수익금 체계 · 지급방법
· 회원 등급체계
· 디자인 컨셉

서비스 시뮬레이션 분석 및 기획 확정

클라이언트의 기획내용을 기반으로 기능 및 디자인이 적용된 시뮬레이션을 진행합니다.
시뮬레이션을 통해 최종 결과물을 위한 분석을 진행하고,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개발사가 개발경험을 바탕으로 한 대안을 제안합니다.

· 펀딩 상품의 종류 및 특성 확정
· 투자 수수료 및 수익금 체계 · 지급방법 확정
· 회원 등급체계 확정
· 디자인 컨셉 확정 (디테일한 디자인 요소를 기능개발 완료 후 수정 가능)

플랫폼 적용 및 추가기능 개발

확정된 기획을 기반으로 빅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적용하고, 플랫폼에서 지원하지 않는 기능에 대한 추가기능을 기발합니다.

· 빅크라우드 플랫폼 적용
· 추가기능 적용
· 가상계좌 적용
· 신용정보조회 및 실명인증 적용
· SNS 적용
· 이메일 · SMS 시스템 적용
· 보안인증서(SSL) 적용

서비스 테스트

플랫폼 적용이 완료되면 개발사가 1차 테스트를 진행하고, 1차테스트가 완료되면 클라이언트와 개발사가 공동으로 2차 테스트를 진행합니다.
2차테스트 완료 후 클라이언트에 의한 3차최종 테스트가 진행됩니다.

· 대출신청 및 신용조회 테스트
· 투자수익금 · 세금 · 수수료 · 계산결과 테스트
· 펀딩상품 등록 및 표시 테스트
· 투자신청 테스트
· 투자 원금 및 수익금 지급 테스트
· 상환(중도상환) 완료 테스트
· 연체 및 추심절차 테스트

이 외에도 회원등급 적용 · SNS 로그인 · 보안인증적용 · 가상계좌적용 · 대출상품 결손처리까지 100가지 이상의 테스트가 진행됩니다.

서비스 오픈

클라이언트의 서비스오픈일자에 맞춰 서비스를 오픈합니다.

서비스 유지보수 지원

서비스 오픈 후 서비스 운영 관련 업무를 지원합니다.
서비스 운영중 필요한 유지보수와 신규 기능 추가 등의 업무가 이루어집니다.